전체보기
  • >
  • 특허·저작권·도서·언론·교육
  • >
  • 한글음파이름학회

매스컴에 비친 회장 윤예심 박사


이름으로 찾은 천생연분... 좋은 인연·좋은 만남. 연합뉴스 보도자료 | 2011.01
제목 :  이름으로 찾은 천생연분... 좋은 인연·좋은 만남. 연합뉴스 보도자료 | 2011.01
작성자 : 관리자 / 2012-05-02

8) 이름으로 찾은 천생연분... 좋은 인연·좋은 만남.

 

이름으로 찾은 천생연분... 좋은 인연·좋은 만남. 연합뉴스 보도자료 | 2011.01.27 10:02

 

내 이름 속에 배우자 에너지가 없으면 주위에 많은 남녀가 있어도 결혼이 성사되지 않고 설사 성사되었다면 곧 이별하거나 사별하게 된다. 그러므로 내 이름 속에 좋은음파가 있어야 좋은 인연, 좋은 만남이 이루어진다.

 

라디오 방송을 찾아 주파수를 옮겨 다니는 경우가 있다. 어떤 곳에서는 찌지직 하면서 잡음이 심한가 하면 또 어떤 위치에선 죽은 듯 조용하다가 조금 옆으로 옮기면 음질이 선명하여 잘 들린다. 그래서 우리가 듣고 싶은 채널이 나오는 곳에 고정하게 된다.

 

박ㅇㅇ씨는 웨딩업에 근무하는 아가씨다. 00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사회복지사이기도 하다. 그러면서 그는 사회복지와 관련된 일에 매달려 심지어 사회복지와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지니고 있었다. 물론 주변에는 남자들도 있었다. 그런데 우연찮게 이름을 상담할 기회가 생겼다. 그 때부터 한글음파이름학에 대한 관심으로 결국 지금의 박ㅇㅇ으로 개명하여 현재 완전히 바꾸어 버렸다.

 

물은 소리를 흡수한다. 그리고 흡수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우리가 물에다 대고 '사랑'이란 말(소리)을 하게 되면 물은 모양을 바꾼다. 이를테면 육각수의 물이 된다. 이미 과학적으로 나타난바 육각수는 우리 몸에 매우 이로운 잘 정리정돈된 결정이다. 역으로 '망할놈'이란 말을 하게 되면 물은 제멋대로 흩어져버려 찌그러진 결정이 나타난다. 좋은 육각수 결정은 음질이 좋고 내용이 갖춰진 방송과 같고 그렇지 않은 물은 잡음, 소음이 되어 우리를 괴롭히는 그런 경우다.


 

 

 

 

물만 두고 생각하면 우리 사람의 육신은 70%가 물로 되어 있다. 때문에 물에 들려주는 말소리의 현상은 우리 사람에게 그대로 적용된다. 사랑, 천사, 행복 등의 말은 우리 몸속의 물을 육각수로 만들며 그렇지 아니한 말은 몸속 물의 균형을 깨뜨려 흩어지게 한다.

 

물과 말소리의 만남은 '나와 배우자'의 만남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어떤 음파이름수를 가진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가에 따라 서로 운명이 변하게 마련이다.

 

흔치 않지만 이런 예도 있다. 한 여인이 찾아와서 나는 현재 기혼자이긴 하지만 애인이 있단다. 그리고 남편은 학교 교장인데 자존심이 강하여 자기 자신 밖에 모르는 이기주의자란다.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이어서 숨통이 막힌단다. 그러면서 남편을 죽게 해 달라는 하소연을 하는 것이다. 물론 남편 재산 10억을 자신의 잘못으로 한 푼도 받지 못하게 될 수 있는 것도 함께 계산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렇게 해주겠다고 하고서는 아내의 이름을 새로 지어주고 남편의 아호를 지어 녹음하여 열심히 틀어놓으라 하였다.

 

그로부터 6개월이 지나 그 여인이 찾아왔다. 열심히 듣고 부르고 있는데 남편이 멀쩡하고 오히려 남편이 부드러워졌는가 하면 자신도 남편이 예전처럼 그렇게 밉지도 않다고 하면서 항의 투로 말을 했다. 그래서 6개월만 더 견디고 참으면서 지금처럼 하라고 말해주었다. 1년 후에 그 여인은 찾아오지 않았다. 결국 좋은 이름으로 하여 부부간에 깨어졌던 사랑이 회복되어 가정이 건강을 되찾아 잘 살고 있다는 소식을 간접적으로 들었다. 그렇게 바뀌도록 음파이름을 지어 준 게 제대로 에너지를 발휘한 결과다. 좋은 음파이름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해 주는 실화다.

 

그렇다. 좋은 음파이름은 좋은 배우자를 부른다. 그리고 음파에 상응하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인도한다. 갈라진 부부 사이의 틈을 좁혀 결국 상처를 아물게 해준다. 음파의 신비는 소리의 성질이 지닌 결과로 해서 나타난 것이다. 이는 우연이나 신비 더구나 기적은 아니며 이는 자연의 조화로운 이치이고 과학의 결과다. 물의 힘이 소리의 힘을 얻게 된다면 그 가능성은 몇 배로 증가하면서 음파이름이 좋은인연 좋은만남으로 인도하고 사람의 삶의 모습을 완전히 바꾸어 준다.

 

※이글은 허탁(문학박사)님이 추천하면서 쓴 것이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답글
학교법인 한얼교육재단 & 한국평생교육총연합회 & 한얼공동체 | 한글음파이름학회NSCI심리상담연구소
학 회 본 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66번길8(연산동) 한글음파이름학회회관 051-853-6766
상담연구소 : 부산광역시 남구 고동골로 69번가길54 한얼고등학교내 051-637-3501
© Copyright(c) 2016 한글음파이름학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