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 >
  • 커뮤니티
  •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전전하던 남편 직장! 이젠 능력자가 되었어요 / 조서목 교수
제목 :  전전하던 남편 직장! 이젠 능력자가 되었어요 / 조서목 교수
작성자 : 관리자 / 2011-08-10

반갑습니다.

NDS상담사 선생님, 울회원님들!

무더운 날씨와 태풍으로 인한 피해는 없으신지요?

지치는 계절 힘이 되는 울 회원님의 변화사례가 있어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10개월전 울 회원님의 소개로 친구와 함께 찾아온 고객님은 회사에서 사무업무를 보는 30대 여성이었다.

 

이름에너지를 분석해 보니 부부 이름속에 자녀에너지가 역기능하고 있어 자녀를 가지기 힘들뿐만 아니라 남편의 직장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자꾸 옮겨지거나 한곳에 정착이 안되는 에너지였으며 부인이 남편을 밀어주는 에너지가 약하며 남편과의 사이도 힘든 상황이었다.

상담 후 부부는 서로에게 좋은에너지를 주고 남편은 안정된 직장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아호를 가졌다.

 

 

다시 찾아온 회원님은 친정 어머니와 동생을 데리고 방문을 했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부부에게 너무 많은 변화가 있었고, 남편도 안정된 직장을 구하여 잘 다니고 있으며, 직장에서도 꽤 잘 나가는 능력있는 직원이 되었다고 뿌듯해 했다. 

 

본인은 직장을 그만두고 집에서 다시 대학 공부를 시작하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며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친정엄마와 여동생, 남동생이름을 상담받고 개명 신청을 하고 가셨다.

 

 

 학회 문을 열고 나가는 회원님의 뒷모습을 보면서 불과 몇개월전만 해도 금이 가 있던 부부관계와 남편 직장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던 한 가정에 행복과 믿음을 만들어준 음파이름이 정말 대단하다는 확신을 다시 한번 더 하는 시간이었다.

 

 

울회원님들!

현재 음파이름을 가지고도 변화가 없다고 느끼는 분들은 음파이름에 대한 나의 사랑과 열정이 어느정도인지 한번 더 확인해 보시고 정말 미친 듯이 나의 분신같은 음파이름을 사랑해 보시는 것이 어떨런지요?

오늘도 음파이름 파이팅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답글
성명 비밀번호
댓글쓰기

작성자: 한효섭 음파이름은 모든사람의 희망입니다.
작성자: 성기영 먼저 음파이름에 대한 믿음이 있어서 이런 번화가 생긴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정도원 녜....오늘도.. 내일도.. 음파이름 파이팅입니다.
이전10개 [1] 다음10개
학교법인 한얼교육재단 & 한국평생교육총연합회 & 한얼공동체 | 한글음파이름학회NSCI심리상담연구소
학 회 본 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66번길8(연산동) 한글음파이름학회회관 051-853-6766
상담연구소 : 부산광역시 남구 고동골로 69번가길54 한얼고등학교내 051-637-3501
© Copyright(c) 2016 한글음파이름학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