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 >
  • 개명후 변화사례
  • >
  • 재물, 사업

재물, 사업


사업의 성공과 행복은 음파이름에 달려있다
제목 :  사업의 성공과 행복은 음파이름에 달려있다
작성자 : 우세미 / 일식집 대표 / 2016-08-31 오후 11:27:21

저는 한글음파이름학회와 인연이 깊습니다.
  처음 부산 범일동에서 일식집을 시작할 때 상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고민하고 있던 중 아는 언니가 한글음파이름학회를 소개하여 박사님과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하던 중 박사님께서는 우리 가족의 이름이 좋지 않아 힘든 일이 생길 거라고 가족 이름도 바꾸어야 한다고 하셨지만 개업하는 데 돈도 많이 들고 사업에 온 신경을 쓰고 있는 중이어서 그냥 상호만 받아 일식집을 시작하였습니다.
  좋은 음파이름으로 상호를 지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손님이 많아서 장사를 잘하고 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남편이 속을 썩이기 시작하여 장사는 잘되었지만 결혼생활이 너무 힘들어서 급기야는 이혼을 결심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막상 이혼 결심을 하고 나니 우리 가족 이름이 좋지 않다고 하시던 박사님의 말씀이 생각나서 지난 여름에 한글음파이름학회를 다시 찾았습니다.
  “박사님 덕분에 장사를 잘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속을 썩이고 있어 이혼하고 싶습니다. 저번에 남편으로 인해 힘들 것이라고 했는데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장사도 그만두었습니다.”라고 박사님께 속상한 마음을 털어 놓았습니다.
  박사님은 1년 후에 이혼해도 늦지 않으니 남편과 가족의 바꾼 이름을 녹음하여 열심히 틀어놓고 새로운 장소에서 사업을 다시 시작하라고 하였습니다. 나는 남편과 가족의 음파이름을 녹음하여 열심히 틀어놓고 박사님과 상담하여 좋은 장소에 사업이 번창할 수 있는 좋은 음파의 상호를 지어 부산 서면에서 일식집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남편의 성격이 점점 부드럽게 변하고 성실해졌습니다. 그러니 자연 돈도 모이기 시작하고 손님도 끊이지 않아 꾸준히 발전해왔으며 10여명 되는 종업원도 열심히 일해주고 있습니다.
  사업이나 가족의 화합과 행복에도 음파이름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으며 새삼 음파이름의 위력에 감탄하며 한글음파이름학회 박사님께 항상 감사를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답글
학교법인 한얼교육재단 & 한국평생교육총연합회 & 한얼공동체 | 한글음파이름학회NSCI심리상담연구소
학 회 본 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66번길8(연산동) 한글음파이름학회회관 051-853-6766
서울사무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06-13 신영빌딩 202호 02-565-6766
상담연구소 : 부산광역시 남구 고동골로 69번가길54 한얼고등학교내 051-637-3501
© Copyright(c) 2016 한글음파이름학회. All Right Reserved.